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이용안내 FAQ

  • [ [취소/환불] ] 주문 취소 후 환불(카드 취소)는 언제 되나요?

    주문 취소 이후 담당 부서에서 일괄 취합하여 환불 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며,

    영업일 기준 약 1 - 3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카드 취소의 경우 카드사 마다 승인 취소 반영 기간이 상이하며,

    취소 접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 - 5일 후 해당 카드사에서 취소 건으로 확인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[취소/환불] ] 상품이 배송 중인데, 취소할 수 있나요?

    배송이 시작되면 주문 취소는 불가능합니다.

   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 제품 수령 후 반품으로 접수해주셔야 하며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
  • [ [취소/환불] ] 교환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제공한 정보와 상이한 경우 반품비 부담없이 무료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상품의 문제가 아닌 경우 최초 배송비를 포함한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
     

    제품별로 왕복 배송비가 다르니, 하단 배송비를 확인해주세요.

     

    <프론토웨건>

    웨건 본체 왕복 배송비 : 20,000원

    액세서리 왕복 배송비 : 5,000원

     

    <위고웨건 플러스>

    웨건 본체 왕복 배송비 : 10,000원

    액세서리 왕복 배송비 : 5,000원

     

    <토이웨건 & 토이카트 젤로 & 플렉실 & 웨건 부속품>

    왕복 배송비 : 5,000원

  • [ [취소/환불] ] 교환/반품/취소 접수는 어디서 하나요?

    교환 및 반품 접수는 유아이몰 고객센터 032-582-5567 또는 1:1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시면 빠르게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  ※ 게시판으로 교환 및 반품 접수 시 사유, 주문번호, 상품명, 회수 주소지를 정확하게 기재해주시고
    제품의 하자 또는 배송 중 파손 및 배송 누락일 경우 택배 박스에 제품 담겨진 상태,
    파손 부분, 운송장번호 스티커를 사진으로 촬영하여 올려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• [ [취소/환불] ] 상품의 포장을 훼손했는데 반품할 수 있나요?

   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.

    단, 상품 포장 자체를 상품의 가치 중 하나로 인정받는 상품일 때는 상품 포장을 훼손했을 경우 구매자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.

  • [ [배송문의/품절/재입고] ]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이 되었어요.

    장바구니를 통해 영러 상품을 구매했을 경우 합포장이 되지 않아 배송 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일부 부피가 큰 상품의 경우 개별 박스로 포장되어 출고됩니다.

    (웨건 패키지 제품은 웨건과 액세서리가 개별 박스로 포장되어 출고됩니다.)

     

    상품 배송이 누락된 경우 고객센터 032-582-5567 또는 1:1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[배송문의/품절/재입고] ] 결제 완료 후 배송은 언제 되나요?

    평일 오후 3시전 주문, 결제까지 확인 된 건은 당일 출고되며 평균 2 ~ 3일 이내에 배송됩니다.

    단, 도서 지역은 2 ~ 4일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* 연휴 및 어린이날,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평소보다 2 ~ 3일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[회원정보/주문관련] ]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신 후 [비회원 구매]로 주문, 결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비회원 주문 이후 주문 내역 또는 배송 관련 사항은 쇼핑몰 내 "MY PAGE"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* 비회원 주문 시 쿠폰 및 추가 할인 혜택이 제한되오니, 가입 후 주문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.

  • [ [결제/입금확인] ]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주문 취소는 제품이 출고 되기 전에만 가능하며, 이미 출고가 된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하며

    상품 수령 후 반품으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. 이때, 단순 변심으로 인한 왕복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
     

    주문 취소는 로그인 > 마이페이지 또는 고객센터(032-582-5567)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  • [ [결제/입금확인] ] 주문 후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주문 후, 결제까지 완료된 이후에는 결제 방법 및 카드 변경은 어렵습니다.

    제품이 출고 되기 전 유아이몰 고객센터 (032-582-5567)로 연락 주신 후,

    주문 취소 후 재결제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.

  • [ [결제/입금확인] ]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와 입금 방법이 궁금합니다.

    무통장 입금 시, 유아이몰 계좌로 주문 금액과 일치하는 금액을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 

    국민은행 757301-00-150840 (주)제이엠아이엔티엘

     

  • [ [결제/입금확인] ] 무통장 입금 시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금했어요.

    주문 시 기재하신 정보와 상이할 경우,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 배송을 받아보기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.

    입금자명이나 금액을 다르게 입금하신 경우에는 유아이몰 고객센터 (032-582-5567)로 문의 주시거나

    1:1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[배송문의/품절/재입고] ]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결제 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무료배송, 5만원 이하는 배송비 2,500원이 부과됩니다.

    *결제 금액은 할인 등을 제외한 실결제금액 기준입니다.

  • [ [배송문의/품절/재입고] ]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배송 조회는

    로그인 > MY PAGE > 주문 조회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
  • [ [회원정보/주문관련] ] 회원 가입 시 받는 혜택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?

    유아이몰 쇼핑몰 가입 시, 아래의 혜택이 제공됩니다.


    - 신규회원 가입 시 적립금 1,000원을 지급해드립니다.

    - 일반회원, VIP 회원, VVIP 회원 등급별 차등 구매 적립 혜택을 드립니다.

    - 회원만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 참여 혜택 제공합니다.

    - 신규 제품 런칭 및 행사 진행 시 이벤트 소식을 빠르고 편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[회원정보/주문관련] ] 구매 후기 작성법이 궁금합니다.

    구매 후기 작성법

    아래 두 가지 방법으로 구매 후기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01. 로그인 > MY PAGE > 주문 조회 후 주문 상품 구매 후기 작성

    02. REVIEW > 글쓰기 클릭 후 후기 작성


    상품 후기 게시판 바로가기

  • [ [회원정보/주문관련] ] 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
    아이디 찾기

    가입 시 기재했던 연락처 또는 이메일로 찾기가 가능합니다.


    비밀번호 찾기

    가입 시 기재했던 연락처 또는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전송해드립니다.

상품 Q&A



INSTAGRAM

#위고맘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
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